Steelcase는 사람들이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건축, 가구 및 기술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훌륭한 디자인을 체험하는데 앞장 서고 있습니다.
국내 사무가구 1위, 퍼시스가 만드는 젊고 혁신적인 사람들을 위한 DESKER는 IT 사무환경에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합니다.
허먼 밀러는 예술적이고 문제를 해결하는 디자인에 전념하는 브랜드로, 100년이 넘는 역사를 통해 꾸준히 진화하면서 디자인에 대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아름다운 디자인과 미래를 열어가는 감각적인 사무환경의 조화를 통해 편안한 사무환경을 열어가는 사무가구 브랜드 리바트입니다.
Himmel은 오랜 시간동안 노하우와 감각을 쌓아왔으며 기업부설연구소와 전문 디자인팀을 통해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샘비츠의 공간 창조 시스템은 고객이 꿈꾸는 최적의 사무 공간을 제안합니다. 공간에 의미를 부여하면서 구성원과 함께 살아 숨쉬는 공간을 만들어 갑니다.
수 년여에 걸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BIF보루네오의 미래를 담았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마음을 채워 나가겠습니다.
퍼시스는 FURNITURE + SYSTEM의 합성어로 '일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사무환경 시스템 개발'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고 있습니다.